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뱀꿈해몽 상황별 정리

by 꿈을 만드는 사람 2021. 1. 18.
728x90

뱀꿈해몽 상황별 정리

 

 

뱀꿈을 꾸고 나면 무섭고 징그러운 기억 때문에 뱀꿈을 좋지 않은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이 뱀꿈이라고 합니다. 과연 뱀꿈이 나쁜 꿈일까요? 뱀꿈을 종류별로 세분화하여 알아봅시다.

 

1. 뱀과 성교를 하는 꿈

뱀꿈 중에 뱀과 성교를 하는 꿈을 꾸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 꿈은 사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는 다른 사람과 동업을 하게 되는 꿈이고, 임산부가 이런 뱀꿈을 꾸게 되면 아이가 커서 지혜와 명예를 동시에 거머쥐는 큰 사람으로 자라게 될 아이가 태어난다는 뜻으로 꿈해몽을 한다.

 

2. 뱀과 키스하는 꿈

뱀과 키스하는 꿈은 병에 걸려서 생명이 위험해질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되며,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 신호로 여기고 미리 관리를 하면 좋을 것입니다.


3. 자고 있는데 뱀이 기어오르는 꿈

자심의 불륜이나 결혼 안 한 사람의 경우 양다리를 의미하는 꿈으로 뱀이 내 몸을 기어올라 온 몸을 감싸는 꿈이라면 간통을 할 수도 있다는 뜻이다.

 

4. 뱀이 나를 무는 꿈

뱀이 나를 무는 꿈을 꾸게 된다면, 다른 사람이 나를 도와주어 출세를 하게 된다는 뜻이다.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의 경우라면 나에게 결혼할 수 있는 사람을 소개해 줄 사람이 나타난다는 뜻이다. 임산부가 이 꿈을 꾸면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큰 일을 할 아이라는 뜻이다. 뱀이 발목을 무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크게 잘된다는 뜻이다.

 

5. 뱀이 물어서 피가 나는 뱀꾸해몽

뱀이 나를 물어서 피가 난다는 것은 귀인이 나타나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도와주어 잘 풀린다는 꿈이다.

 

6. 뱀이 나를 물어서 온몸에 독이 퍼지는 뱀꿈해몽

뱀의 독은 재물을 상징하는 것으로 독이 온몸에 퍼졌다는 것은 재물이 나에게 굴러들어 온다는 뜻이고, 뱀의 크기가 커지고 독이 많아질수록 더 큰 재물을 뜻하게 되며, 로또에 당첨될 수도 있다.

 

7. 뱀이 물고 늘어지는 꿈

뱀의 독이 재물을 뜻하는 것이므로 뱀이 나를 물고 늘어졌다면 재물이 나에게 달라붙는다는 의미이다.

 

8. 뱀이 품에 안기는 꿈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는 일들이 풀리기 시작하며, 금전적인 부분들도 잘 해결된다는 길몽이다.


9. 방안으로 여러 마리 뱀이 들어오는 꿈

여성이 이런 꿈을 꾼다는 것은 자신이 원하던 사람과 사귀게 된다는 뜻과 한 번에 여러 명의 남자 들고부터 고백을 받게 된다. 남자의 경우는 신변에 위험이 생길 수 있다는 경고의 뜻이므로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0.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우리 집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는 뜻으로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기다리던 반가운 손님이 온다는 뜻으로 받아 들일수 있다.

 

11. 뱀을 죽이는 꿈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나에게 피해를 주던 사람이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이고, 만약 독사를 죽이게 된다면 오랫동안 고민해오던 일이 해결되면서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이다. 자신이 해오던 분야에서 인정을 받는다는 의미 이기도 하다.

 

12. 뱀이 칼을 삼키는 뱀꿈해몽

자신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사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 큰 거래를 성사시킨다는 의미, 백수의 경우는 직장을 구하게 된다는 의미이다.

 

13. 뱀을 화살로 쏘아 적중시키는 꿈

뱀을 화살로 쏘아 적중시킨다는 의미는 그동안 나의 일을 방해하던 것들이 사라진다는 의미로 방해 요소가 사라진고 나면 하고자 하던 일들이 잘 풀린다는 의미 이다.

 

14. 뱀을 잡아먹는 꿈 해몽

나를 힘들게 했던 일들이 사라지게 되고, 좋은 결실로 돌아온다는 의미이다.

 


15. 뱀이 낳은 알을 먹는 꿈 해몽

뱀의 알은 큰 재물을 나타내는 것으로 큰 재물을 내가 삼킨다는 의미로 해석되기 때문에 큰 재물을 얻거나, 그에 상응하는 명예를 얻는다는 의미이다.

 

16. 물속에 있는 뱀을 보는 꿈 해몽

물속을 바라보는데 여러 마리의 뱀들이 있다면 많은 재물을 얻는다는 뜻이 되지만, 그 뱀들의 색이 검은색이거나 붉은색이라면 나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것이라는 의미로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17. 나물 위로 오르는 뱀꿈해몽

뱀이 나무를 타고 오르는 꿈을 꾸면 내가 진행해 오던 일이 잘 풀리게 된다는 의미이다.

 

18. 백사가 따라오는 꿈 해몽

백사는 매우 귀한 뱀으로 여겨져 왔기 때문에 사회적인 성공을 의미하기도 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이룬다는 의미이다.

 

19. 황금빛의 뱀이 알을 품는 꿈 해몽

황금은 재물을 상징한다. 황금빛 뱀이 알을 품는다는 것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뜻으로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이다.

 

20. 풀 사이에 있는 뱀 꿈 해몽

풀 사이에 있는 뱀을 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생각지도 못한 기회가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21. 많은 실뱀을 보는 꿈 해몽

임산부가 실 뱀이 많은 꿈을 꾼다면 예쁜 딸이 태어난다는 태몽이다. 이 아이가 태어나면 어학에 타고난 소질을 보이게 된다.

 

22. 큰 뱀을 보는 꿈 해몽

태몽으로 앞으로 태어날 아이는 큰 인물이 된다는 의미이다. 두뇌가 총명하고 매사에 사리분별력이 뛰어나서 나라를 이끌어갈 재목이 될 수도 있다.

 

23. 큰 구렁이한테 물리는 꿈 해몽

내가 바라던 이상형을 배우자로 만나게 된다는 의미와 임산부의 경우 나라를 이끌어갈 큰 인물이 태어난다는 의미이다.

 

24. 뱀한테 삼켜지는 꿈 해몽

뱀이 나를 삼킨다는 의미는 사기를 당하게 된다는 의미로 누군가 나의 판단력을 흐리게 만들고 정신을 혼란스럽게 하여 사기를 친다는 의미이다.

 

25. 뱀들이 산을 오르는 뱀꿈해몽

오랫동안 진행해 오던 일에  손실이 생기게 된다는 뜻으로 어려움이 생긴다는 의미이다.

 

26. 뱀을 잡다 놓친 뱀꿈해몽

공들여 진행하던 일이 틀어지게 되고, 이득이 생기려던 일도 틀어진 게 된다. 하던 일들은 다시 한번 체크하여 일이 틀어지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다.

 

27. 뱀이 나를 감고 쳐다보는 뱀꿈해몽

가정에 불화가 생기기 시작하고 이 불화로 인해 이혼을 하게 된다는 의미이다. 꿈속에서 뱀을 분리시키지 못하면 배우자와 끝내는 이별하게 된다는 의미이다.

 

이상으로 뱀 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꿈 해몽은 재미로 해석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좋은 뜻은 좋게 받아들이고 나쁜 의미 이면 매사에 조심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