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백종원 골목식당 포항 덮죽집 사건 정리

by 꿈을 만드는 사람 2020. 10. 12.
728x90

포항 덮죽집 억울한 이야기 널리 전파 합시다

골목식당 덮죽집 방송장면


포항 덮죽집 사장님은
“나는 다른 지역에 덮죽집을 오픈하지 않았다. 뺏어가지 말아달라 제발”이라고 인스타 그램에 올렸다

제가 보기에는 거의 덮죽 표절이던데
이프렌차이즈 업체가 가맹 계약을 체결 한다고 합니다

백종원의 골목 식당을 보면 덮죽메뉴 개발을 위해 수없이 많은 시행착오와 노력으로 만들어 낸 사장님의 노력을 보고 감동 했는데

이 프랜차이즈 업체를 보니 너무 화가 나네요

업체는 자기들이 개발했다고 하는데 제가 봐도 너무 똑같은거 같은데 아니라고 하면 안닌게 되는 건가요?

메뉴판을 봐도 이름하고 메뉴명이 너무 비슷해요
대놓고 표절한게 아닌가 할 정도로요

아쉬운 점은 음식 레시피는 저작권 보호 대상이 아니라서 특허나 영업비빌로 관리안했다면 대응할 방법이 없다네요

그래도 다행인건 이번 덮죽집을 백종원 대표가 도울 방법을 알아보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서 한편으로는 기분이 좋아요

골목식당 제작진까지 함께 나설것으로 예상되어 조만간 해결될것 같기도 합니다

좀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서 빨리 해결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