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루이스 패트리지 모든 정보

by 꿈을 만드는 사람 2021. 1. 16.
728x90

루이스 패트리지 모든 정보 알아보기

 

※요약 

1. 루이스 피트리지 인기 비결과 외모

2. 살아온 이야기

3. 출연 영화

4. 루이스 패트리지 일화

5. 에놀라 홈즈에서의 연기

루이스 패트리지 1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에놀라 홈즈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루이스 패트리지는 스토리보다는 배우의 얼굴에 빠져든다는 말이 먼저 나올 정도로 잘생긴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 에놀라 홈즈의 인기가 올라가는 만큼 주인공인 루이스 패트리지에 지에 대한 인기도 같이 상승하고 있다.

 

1. 루이스 패트리지 인기 비결 외모

 

183cm 키에 뚜렷한 이목구비 남다른 비주얼에서 나오는 독보적인 아우라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이 절로 나오게 만드는 외모 있다. 특히 조막만 한 얼굴에 완벽하게 자리 잡은 눈 코 입은 보는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 만큼 아름답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다. 촉촉하게 젖어 있는 눈빛은 많은 여성들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아련 미를 풍기고 있다. 새하얀 우윳빛깔처럼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는 아직 어린 그의 나이를 짐작하게 한다.

루이스 패트리지 2

얼굴뿐만 아니라 183cm에 키에 어떤 옷이든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피지컬 딱 벌어진 어깨 시원하게 뻗은 기럭지는 어떠한 모델과 비교해도 절대 뒤떨어지지 않는 완벽함 그 자체이다. 그를 바라보는 여성들의 시각은 지금까지 한 번도 없었던 첫사랑이 생긴 것 같다는 착각을 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다.

 

2. 루이스 페트리지 살아온 이야기

 

루이스 패트리지는 2003년 런던의 원스워스에서 태어났다. 실제 그의 이름은 루이스 패트리지라고 발음하기보다는 루이스 카트리지에 가깝게 발음하는 것이 맞다.

루이스 패트리지 3

루이스의 연기 시작은 2014년부터 단편영화에 출연 하는 것을 계기로 에놀라 홈즈에 출연하기까지 5편 정도에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에놀라 홈즈 출연하기 전 메디치에서 피에로 데 메디치 역을 맡기도 했으며 패딩턴 2 출연하였으나 분량은 아주 미미하였다.

 

3. 루이스 페트리지 출연 영화

 

2014년 Beneath Water에서 필릭스 역.

2014년 About a Dog에서 어린 개브 역.

2015년 팬 에서 Miner boy 역.

2017년 아마존 어드밴쳐에서 어린 헨리 역.

2017년 패딩턴 2에서 지맨 역.

2020년 애놀라 홈즈 튜크스베리 자작 역.

 

4. 루이스 패트리지 일화 모음

 

■루이스 패트리지 친할머니는 배우가 꿈이었던 루이스 패트리지 아버지께는 너는 한 푼도 벌지 못할 거야 제대로 된 직업을 가져야지 라고 말했으나 루이스 페트리 저에게는 많은 격려와 지지를 보냈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루이스 테트리스는 처음부터 배우가 되기 보다는 모델이 되기를 희망했다고 한다. 영국 보고와의 인터뷰에서 연기 웨더 패션에 대해 너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이 되기에는 그의 키가 충분히 크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모델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그의 음악 취향은 독특하게도 80년대 음악을 좋아하며 자기 혼자 피아노를 독학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스타그램 팔로우가 만명이라는 것을 공개한 직후 일주일 만에 300만 명으로 늘어났다.

 

■큰 단 한 번도 연기수업을 받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에놀라 홈즈에서 안정적이며 수준 높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5. 에놀라 홈즈에서 루이스 역활

 

기차 선반에 놓인 가방에서 브랜드 튀어나와 자기를 듀크 듀크스 베리 자작이라 소개하며 "뇌물을 주며 여기에 넣어 주세요 라고 말했다" 쫓기는 처지라며 에놀라 가 묻지도 않은 말들을 능청스럽게 늘어놓지만 덕분에 상황을 알게 된 에놀라 튜크 스베리를 쫓는 한 남자로부터 그를 구하게 되면서 시작된다.

루이스 패트리지 4

에놀라 홈스의 주요 내용은 사라진 엄마를 찾아 나선 셜록 홈즈의 동생 앤 올라와 살해 위협으로부터 도망친 듀크스 베리가 런던에서 버리는 사건들을 다루는 영화이다. 루이스 페트리 제가 연기한 듀크스 베리는 밝은 얼굴에 항상 여유로운 미소를 풍기며 미행하는 사람들을 여유롭게 따돌리는 지적인 탐정으로 그려진다.

루이스 패트리지 5

앤 올라가 여성 참정권을 얻어내는 마지막 그 순간까지 듀크스 베리는 영화의 매 순간 재치 있는 지지와 아이디어로 위기를 극복해 나가며 영화를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 가게 된다. 한 번도 연기수업을 정식으로 받은 적이 없는 배터리 진은 영화 속 듀크스 베리의 상황을 글로 적어가며 머릿속으로 그림을 그리고 모든 장면을 자신과 매치시키며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듀크스 베리는 이 영화에서 이런 소감을 밝혔다 시대적 배경이 다를지라도 듀크스 베리가 경험한 감정이 나의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번 영화에서 루이스 배틀지가 보여 준 연기력이 앞으로 만들어질 다른 작품들까지 기대되게 만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