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트롯 2 윤태화 심경고백
1. 미스트롯2 윤태화 악플
미스트로 2 윤태화는 자신의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에 글을 남기면서 이슈가 시작되었다. 윤태화는 사진 한 장과 함께 "악플로 내 인성을 만들어주는 사람들"이라는 글을 남기면서 악플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다.
미스트로 2 윤태화 악플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속상하긴 한 테, 솔직히 내 인성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잠깐 보이는 것으로 판단하고 만들어지는 게 인성이라면 너무하다"라며 악플러 들에 대한 자신의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먼저 공개한 미스트롯2 출연 당시의 사진을 SNS에 올려놓고 자신의 모습을 보며 "이 사진 너무하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 미스트로 2 윤태화 현재 상황
내일은 미스 트롯 2에 출연중인 윤태화는 14일 방송에서 홍지윤과 1:1 데스매치를 펼쳤다. 데스매치 경연이 진행되는 내내 윤태화가 압도적이 우위를 자랑하며 여유롭게 이겼다. 이날 데스매치도 이슈였지만, 윤태화의 의상과 드러나는 몸매 또한 재 조명되고 있다.
3. 미스트롯2 윤태화 외 방송 내용
이날 미스 트롯 2 에서는 별사랑과 김사은의 대결이 이목을 끌었다. 별사랑은 발목을 다친 상태에서도 "한방에 훅"이라는 노래를 선곡해 부상투혼을 발휘하였다.
발목 부상에도 열정적은 무대를 보여준 별사랑에 대해 가창력과 댄스 모두 수준급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이이서 진행된 김사은의 무대에서는 뮤지컬을 연상시킬 만큼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는데, 선곡은 "진짜 진짜 좋아해"였다. 또 하나의 깜짝 이슈가 있었는데 바로 남편이자 슈퍼주니어 멤버인 성민의 깜짝 출연이었다. 이 무대에서 두 사람은 노래 가사와 꼭 맞는 안무를 연출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관객들을 즐겁게 해 주었다.
무대의 마지막은 부부의 애정행각을 보여 주고 싶었는지 키스 퍼포먼스를 하였다.
이 대결의 승자는 압도적인 11:0으로 별사랑에게 완패를 당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