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음주운전 이유와 입장 발표
요약
음주 운전하게 된 이유
박시연 음주운전 해명
박시연 비난의 이유 프로포폴
박시연 살아온 이야기 요약
배우 박시연이 송파구의 한 삼거리에서 외제차를 몰다가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후 음주 측정 과정에서 운전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0.097로 측정되었다 사고 직후 이 주변에 순찰 중이던 경찰이 현장을 목격하고 바로 출동하면서 적발하게 되었다. 다행히 이번 사고로 크게 다친 사람은 없었고 박시연은 음주 측정 혐의로 입금된 상태로 귀가를 시켰다 경찰 조사에서 박시현은 자신이 음주 운전을 한 사실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1. 음주 운전을 하게 된 이유
박시연 음주운전 사실이 밝혀진 후 박시연의 소속사 측인 미스틱 스토리 측은 음주운전 경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음주운전 사고 전날 저녁 지인과 함께 술을 마셨으며 다음날 박시연은 숙취가 풀렸다고 판단하여 자신의 차를 이용하여 외출하던 중 사고가 있었다" 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번 사고에 대해 "이유를 불문하고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통감하고 있으며 박시연 역시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킨 점 사과드린다"는 말로 마쳤다.
2. 박시연 음주운전 해명
박시환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제가 직접 사과를 하는 게 맞기에 저의 개인적인 공가네 조심스럽게 글을 올린다라는 말로 시작을 하였다. 제목은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는 말로 글을 게재하였다.
박시연의 음주운전 SNS 해명 내용을 보면 "이유를 불문하고 해서는 안 될 일이었습니다. 안 일하게 생각한 저 자신에 대해 후회하고 깊이 반성합니다 저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도 너무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반성하고 반성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마쳤다.
3. 박시연 음주운전 비난이 거센 이유
박시연 음주 운전 이외에도 이전에 있었던 프로포폴 투약 사건까지 재조명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앞으로도 비난은 수그러들기 어려울 전망이다.
2013년 박시연은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으며 이 사건으로 자숙의 기간을 가지게 된다. 이후 2014년 최고의 결혼이라는 드라마로 복귀를 하였으며 화양연화라는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하였다 최근에는 산후조리원의 특별 출연해 그동안 숨겨 왔던 연기력을 뽐내면서 찬사를 이끌어내기도 했지만 이번 음주 운전으로 인해 또 하나의 오점을 남기게 되었다.
4. 박시연 간략한 삶의 스토리
박시현은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이다. 2000년도부터 미스 서울 미로 데뷔를 했으며 수많은 작품 활동 끝에 한국 영화평론가협회 신인여우상을 수여한 바도 있다 네 살 연하의 무역업에 종사하는 상대와 결혼을 하였으나 5년 만에 이혼하였으며 두 명에 딸이 있다.
댓글